Logo Alliance Française

서울알리앙스프랑세즈_번역브로셔_다운로드하기

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는 프랑스 대사관 영사과로부터 번역 업무를 일임받아

2013 24일부터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

담당자가 부재중일 수 있으니, 방문시에는 확인 전화를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.

신청방법 및 진행순서

[방문접수]
전화 또는 이메일로 사전 문의 후, 서류 원본 지참하여 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 회현센터로 방문 접수

[우편접수]
번역 서류 원본, 서류의 기입된 성명의 여권상 영문명, 연락처 첨부
(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10길 29 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 번역팀)

[이메일접수]
*번역 메일 주소 : traduction@afseoul.or.kr
– 번역 요청하실 문서의 스캔본 또는 사진(글자 식별이 가능한 사진)을 첨부하여 하기 이메일로 견적 요청
(견적 요청시 신청자 성함 및 연락처, 희망하시는 납품날짜 명시)
– 견적 확인 후 번역을 진행하고자 할 경우 해당 금액 입금 후 상기 이메일로 입금확인 관련 메일 발송
– 납품날짜 조정 및 전달사항이 있을 경우 필요에 따라 개별 연락

소요기간

문서의 성격에 따라 상이하나 최소 일주일 정도 예상하고 신청요망.

수령 및 방문

수령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지방의 경우 예외적으로 우편발송 가능(등기비 본인 부담).
*업무 시간: 월~금 (10시~12시, 14시~17시30)

주의사항

*감수 업무만은 따로 해드리지 않으며 번역 의뢰시 번역/감수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.
*외교통상부에서 아포스티유를 받아야 하는 문서의 경우, 아포스티유를 먼저 받으신 후 번역 의뢰 부탁드립니다.
*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는 번역 업무만 진행하고 있으며, 번역 공증은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(대사관 홈페이지 안내 : https://kr.ambafrance.org/%EC%A6%9D%EB%AA%85%EC%84%9C-%EA%B3%B5%EC%A6%9D)
* 번역료 결제는 카드(방문시)/계좌이체/현금결제(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가능) 모두 가능합니다.
*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 번역 서비스는 선수금을 기준으로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* 기타 문의는 하기 이메일로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traduction@afseoul.or.kr

1883년부터 구축된 세계적 네트워크